홈으로
산림인력개발원 교육서비스헌장 설문조사

설문기간 : 2008-10-22 ~ 2008-10-31

참여자수 : 0

설문 1.산림인력개발원을 방문하실 때 해당 강의실 및 사무실, 담당자를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까?
매우 쉬웠다
0명 .00%
쉬운 편이었다
0명 .00%
보통이었다
0명 .00%
어려운 편이었다
0명 .00%
매우 어려웠다
0명 .00%
설문 2.업무로 사무실을 방문하셨을 때 담당 직원이 귀하께 친절하였습니까?
매우 친절하였다
0명 .00%
친절한 편이었다
0명 .00%
보통이었다
0명 .00%
불친절하였다
0명 .00%
매우 불친절하였다
0명 .00%
설문 3.귀하의 교육관련 문의 또는 민원사항에 대해 담당자가 처리절차나 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었습니까?
매우 자세히 설명하였다
0명 .00%
자세하게 설명해 준 편이었다
0명 .00%
보통이었다
0명 .00%
그렇지 않다
0명 .00%
전혀 그렇지 않다
0명 .00%
설문 4.담당자가 부재중인 경우에 귀하의 요구사항을 어떻게 처리해 주었습니까?
담당자를 기다려서 처리함
0명 .00%
처리하지 못함
0명 .00%
다른 근무자가 처리해 줌
0명 .00%
부재중인 경우가 없었다
0명 .00%
설문 5.산림인력개발원에 전화하셨을 때 전화 벨이 몇 회 정도 울린 후 통화를 하실 수 있었습니까?
3회 이하
0명 .00%
3-5회
0명 .00%
6회 이상
0명 .00%
전화를 받지 않음
0명 .00%
설문 6.통화 연결 후 상담을 원하는 직원을 쉽게 찾아 통화를 하실 수 있었습니까?
매우 쉬웠다
0명 .00%
쉬운 편이었다
0명 .00%
보통이었다
0명 .00%
어려운 편이었다
0명 .00%
매우 어려웠다
0명 .00%
설문 7.산림인력개발원의 교육생을 위한 편의 시설과 환경에 대해서 만족하셨습니까?
매우 만족한다
0명 .00%
만족한다
0명 .00%
보통이다
0명 .00%
불만이다
0명 .00%
매우 불만이다
0명 .00%
설문 8.(통근버스를 이용해 보신 경우)통근버스의 차량시설과 안전운행 등에 대하여 만족하셨습니까?
매우 만족한다
0명 .00%
만족한다
0명 .00%
보통이다
0명 .00%
불만이다
0명 .00%
매우 불만이다
0명 .00%
설문 9.귀하께서 요구하는 업무를 신속히 처리하기 위해 담당자가 최선을 다했다고 생각하십니까?
매우 최선을 다했다
0명 .00%
최선을 다한 편이었다
0명 .00%
보통이었다
0명 .00%
성의가 없는 편이었다
0명 .00%
전혀 성의가 없었다
0명 .00%
설문 10.(홈페이지를 이용해 보신 경우) 교육과정 안내 및 신청 등 필요한 업무를 쉽게 검색하고 처리할 수 있는 등 홈페이지 운영에 만족하셨습니까?
매우 만족한다
0명 .00%
만족한다
0명 .00%
보통이다
0명 .00%
불만이다
0명 .00%
매우 불만이다
0명 .00%
설문 11.홈페이지 운영에 있어 개선이 필요한 사항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?
Y
0명 .00%
기타
0명 .00%
설문 12.(각종 증명서를 신청해 보신 경우) 신청서 신청과 발급 절차 및 발급에 소요한 시간 등에 대하여 만족하셨습니까?
매우 만족한다
0명 .00%
만족한다
0명 .00%
보통이다
0명 .00%
불만이다
0명 .00%
매우 불만이다
0명 .00%
설문 13.각종 증명서 신청의 경우에 신청, 절차, 발급 등에 개선이 필요한 사항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?
Y
0명 .00%
기타
0명 .00%
설문 14.산림인력개발원의 강의실, 해오름관(생활관)의 시설 및 청결 등에 대하여 만족하셨습니까?
매우 만족한다
0명 .00%
만족한다
0명 .00%
보통이다
0명 .00%
불만이다
0명 .00%
매우 불만이다
0명 .00%
설문 15.산림인력개발원의 교육서비스헌당에 대하여 알고 계십니까?
알고 있다
0명 .00%
모른다
0명 .00%
설문 16.산림인력개발원의 교육서비스헌장 이행준칙을 알고 있습니까?
알고 있다
0명 .00%
모른다
0명 .00%
설문 17.소속직원의 잘못된 서비스 제공으로 인한 시정 및 보상조치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까?
알고 있다
0명 .00%
모른다
0명 .00%
설문 18.지금까지의 상황을 고려할 때 산림인력개발원의 전반적인 교육서비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?
매우 만족한다
0명 .00%
만족한다
0명 .00%
보통이다
0명 .00%
불만이다
0명 .00%
매우 불만이다
0명 .00%
설문 19.(18번 항목에서 ④ 또는 ⑤번을 선택하신 경우 전반적인 교육서비스가 불만족스러웠다면 가장 불만스럽게 느끼셨던 점을 2개만 골라주십시오
불편한 시설 및 환경(주차시설, 대기실, 편의시설 등)
0명 .00%
접수 및 처리절차의 불편 및 복잡함(교육신청, 증명서 발급 등)
0명 .00%
교육과정 자체에 대한 불만
0명 .00%
담당 직원의 비전문성 및 비정확성
0명 .00%
업무처리 시간의 지연
0명 .00%
불공정한 업무처리
0명 .00%
기타
0명 .00%
설문 20.교육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서 어떤 방법이 가장 시급하게 해야 할 일이나, 효과적인지 방법이 있으시면 적어 주십시오
Y
0명 .00%
기타
0명 .00%
설문 21.마지막으로 교육서비스 이행기준을 재설정하고 보다 나은 교육서비스의 질을 제고하고자 산림인력개발원의 교육서비스헌장에 대한 개정의견을 받고 있습니다. 의견이 있으시면 적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.
Y
0명 .00%
기타
0명 .00%

COPYRIGHTⒸ 산림청 SINCE1967. ALL RIGHTS RESERVED.